-
다가오는 미국 일자리 보고서가 비트코인(BTC)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코인/코인뉴스 2023. 6. 4. 20:22반응형
이번 달 회의에서 연준 신호가 일시 중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
5월 미국 노동시장 자료는 6월 2일 금요일까지입니다.
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(FRB) 정책 입안자들이 면밀히 조사하는 이 자료는 미국 중앙은행의 추가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느냐에 따라 비트코인 시장의 변동성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.
경제학자들을 대상으로 한 일련의 여론조사의 매체에 따르면, 노동시장은 5월에 19만 3천 개의 일자리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 4월의 25만 3천 개의 일자리 증가 속도보다 약간 느립니다.
한편, 실업률은 역사적인 최저치인 3.4%에서 3.5%로 더 높게 똑딱거리는 것으로 보이며, MoM의 수익 증가 속도는 0.5%에서 0.3%로 완만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.
데이터가 예상대로 나온다면, 미국 노동시장이 계속해서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, 미국이 경기 침체에 거의 진입했다는 생각을 뒤로 밀리게 될 것입니다.
그것이 연준의 추가 긴축에 대한 기대를 시장이 재건하기 시작하도록 촉발한다면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최근의 통신에 따르면 금요일 일자리 보고서가 예상보다 많더라도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번 달 회의에서 연준 신호가 일시 중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
수요일 필립 제퍼슨 부의장의 자리를 차지할 연준 정책 입안자이자 지명자는 이번 달 열릴 회의에서 연준이 금리 인상 주기를 중단하기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.
제퍼슨은 "다가오는 회의에서 금리 인상을 건너뛰는 것은 위원회가 추가적인 정책 확인의 범위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더 많은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,"라고 말했습니다.
그의 발언은 최근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지난달 연설에서 전달한 것과 같습니다.
파월은 지난 15개월간의 금리 긴축의 지연된 효과를 관찰하고 싶은 열망과 3월의 미니 "은행 위기" 이후 더 엄격한 신용 조건에 대한 우려를 더 조심해야 하는 이유로 언급했습니다.
CME의 Fed Watch Tool에 따르면 미국 금리 선물 시장은 일부 연준 정책 입안자들이 지속적인 긴축을 선호함에도 불구하고 이달 연준이 5.0~5.25%로 금리를 변경하지 않을 가능성이 80%에 이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제퍼슨과 파월과 같은 핵심 연준 정책 입안자들의 최근 의사소통에 따라, 강력한 일자리 보고서조차도 이러한 기대를 크게 바꾸지 않을 수 있습니다.
'코인 > 코인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ikTok 인플루언서가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사기성 COVID 구제 기금을 세탁합니다 -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(0) 2023.06.04 이더리움의 괴를리 테스트넷으로 글로벌 결제 거대 비자 실험 – 여기 최신 소식이 있습니다 (0) 2023.06.04 전 코인베이스 매니저와 그의 형제가 SEC 내부자 거래 혐의를 해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(0) 2023.06.04 Tribe Capital, 계층 1, 2, DeFi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1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 펀드 출시 – Bull Market Back? (0) 2023.06.02 여러 네트워크에서 항목을 쉽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Fungible Token Marketplace NFTrade (0) 2023.06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