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키 복구 서비스가 암호화 자체 보관을 간소화한다고 주장하는 레저의 CEO코인/코인뉴스 2023. 6. 2. 20:49반응형
Leger가 자사 서비스를 오픈 소스화합니다
암호 하드웨어 지갑 공급업체인 Ledger는 최근 출시된 "복구" 제품이 자가 관리를 더 쉽게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.
레더 CEO Pascal Gautier는 사용자가 비밀 복구 문구를 복구할 수 있는 회사의 새로운 보안 기능을 통해 암호화 사용자가 자산을 더 쉽게 보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"Ledger Recover는 완전히 선택 사항으로, 이러한 사용자들이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"
고티어는 이 신제품이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암호화폐에 가입할 수 있는 길을 열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. "보안 자체 보관에 대한 액세스가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."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
Ledger Recover는 매달 9.99달러로 암호 지갑을 여권이나 ID 카드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암호 지갑을 분실할 경우 비밀 복구 문구를 "복구"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.
그 회사는 이달 초에 그 서비스를 발표했고, 그것이 현재 그것의 나노 X 지갑 소유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.
"당신이 Ledger Recover를 구독할 때, B 이전IP39 버전의 개인 키는 암호화, 복제 및 세 개의 조각으로 나뉘며, 각 조각은 별도의 회사(Coincover, Ledger 및 독립 백업 서비스 공급자)가 보안합니다."라고 Ledger는 웹 사이트에서 설명했습니다.
"이 암호화된 조각들은 그 자체로는 쓸모가 없습니다. 지갑에 액세스하려면 3자 중 2자가 조각을 다시 Ledger 장치로 전송하여 재구성하여 개인 키를 만듭니다."
하지만, "복구" 제품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로 인해 암호화폐 커뮤니티로부터 엄청난 반발을 받았습니다.
트위터 사용자 @seth for privacy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Ledger에 자신의 ID를 연결해야 한다고 언급했으며, 이는 "데이터 유출, 해킹, 정부 검열 또는 감시에 대한 또 다른 KYC의 문제점"을 제공합니다
하지만, 지난 주, 레저는 소셜 미디어에서 반발이 일자 리커버리 서비스의 출시를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공개 서한에서 Gautier는 회사가 소비자가 Recover를 "정확하게" 이해하는 데 방해가 되는 "의도하지 않은 통신 실수"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.
'코인 > 코인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